문자 보내
뉴스
> 뉴스 > 회사 뉴스 바디 카메라가 계속 오작동한다면? 당황하지 말고 먼저 실수를 피하려면 다음 방법을 살펴보십시오.
이벤트
연락주세요
86-755-29571355
지금 접촉하세요

바디 카메라가 계속 오작동한다면? 당황하지 말고 먼저 실수를 피하려면 다음 방법을 살펴보십시오.

2022-12-02

에 대한 최신 회사 뉴스 바디 카메라가 계속 오작동한다면? 당황하지 말고 먼저 실수를 피하려면 다음 방법을 살펴보십시오.

이제 모든 종류의 법 집행 작업이 과부하 상태에 들어갔습니다.이 때, 법 집행관이나 고부하 작업 요원의 좋은 파트너 - 신체 착용 카메라도 고속 작동 모드를 열어야 합니다.

 

높은 부하에서도 기계가 잘못됩니다.그 결과 바디 카메라는 항상 결정적인 순간에 고장이 나고 표준이 되었습니다.

 

결함 1: 불타는 기계

특정 성능: 부팅 불가

원인: 충전 과부하로 인해 칩 또는 마더보드가 소손됨

피하는 방법: 이 상황을 피하려면 전압이 안정적인 전원 공급 장치 충전에서 가장 좋은 특수 충전기를 선택해야 합니다.자동차 충전을 사용해야 하는 경우 올바른 전류 강도를 선택해야 합니다.

 

결함 2: 포맷 오류

특정 성능: 시작하지 않음/저장하지 않음/검은 화면/충돌

원인: 포맷 작업이 잘못 선택되었습니다.

방지 방법: 포맷해야 할 때 기기의 전원을 켭니다.화면 왼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마더보드 모델을 보고 모델 및 메모리를 기반으로 포맷된 시스템 및 배포 장치를 선택합니다.

 

결함 3: USB 포트가 손상됨

특정 성능: 컴퓨터에 연결할 수 없음/충전 안 함

원인 : 역삽입 또는 무리한 힘에 의한 파손

방지방법 : 방향을 보고 연결하고, 데이터선을 수직으로 삽입하고, 구부러지지 않도록 연결한다.

 

결함 4: 배터리 포트가 손상됨

특정 성능: 부팅 없음/충전 없음

원인: 배터리 포트가 잘못 연결됨

피하는 방법: 배터리를 연결할 때 배터리 포트의 방향을 확인하십시오.

 

결함 5: 배터리 팽창 및 추가 손상

특정 성능: 전원이 내구성이 없거나 전원을 켤 수 없습니다.

원인: 저온 상태, 직접 충전

예방 방법: 외부 온도차가 크기 때문에 특히 북부 지역에서 흔히 발생합니다.방에 돌아온 직후에 배터리를 충전하면 용량 활동이 감소하고 전해질 결정화조차도 배터리 쉘이 팽창하여 배터리 수명과 전력 수준에 심각한 영향을 미칩니다.확장 후에도 마더보드를 눌러 다른 하드웨어 손상을 일으켜 유지 관리 비용이 증가합니다.이 결함을 방지하려면 충전하기 전에 30분 동안 방에 두십시오.

직접적으로 당신의 조사를 우리에게 보내세요

사생활 보호 정책 중국 상등품 경찰 몸 사진기 공급자. 저작권 (c) 2017-2024 policebody-cameras.com . 무단 복제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