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자 보내
뉴스
> 뉴스 > 회사 뉴스 휴대폰은 법률 집행을 위한 신체 카메라를 대체할 수 있습니까?
이벤트
연락주세요
86-755-29571355
지금 접촉하세요

휴대폰은 법률 집행을 위한 신체 카메라를 대체할 수 있습니까?

2022-05-25

에 대한 최신 회사 뉴스 휴대폰은 법률 집행을 위한 신체 카메라를 대체할 수 있습니까?

당신이 휴대폰과 동영상을 찍고 그들을 업로드할 수 있다는 것이 명백하고, 그렇게 멀티 기능 신체 카메라를 발명합니까? 전혀 그것도 소모가 아닙니까 " 사람들은 그와 같은 질문을 있지 않을 수 없습니다. 한마디로 말해서, 모두는 휴대폰이 아무리 좋아도와 같이, 그들의 전문 분야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이 전문적 카메라와 비교할 수 없습니다. 게다가, 휴대폰은 완전히 신체 카메라의 모든 기능을 커버할 수는 없습니다.

신체 카메라는 멀고 가까운 빛의 적외선 야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기계는 고전력 가까운 빔 적외선등과 상향등 적외선등을 갖추고 있으며, 그것이 분명히 15 미터 이내에 사람들의 얼굴 특징과 20 미터 이내에 신체의 개요를 볼 수 있습니다. 짜맞춘 LED 백색광 단체는 밤에 점등되기 위한 섬광으로서 사용될 수 있고, 또한 밤에 하얀 보상을 위해 사용될 수 있으며, 그것이 밤에 컬러 사진과 비디오 저장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은 그것을 할 수 없습니다.

신체 카메라는 실시간 영상 복귀와 인터컴과 다른 기능을 수행할 수 있고 더 강렬한 법률 집행 분쟁 그러나 휴대전화가 그러한 기능을 가지고 있지 않게 그러므로 하면서, 녹음된 오디도와 비디오 데이터가 법 시행 데이터가 간섭되고 삭제되는 것을 예방하면서, 지역적으로 삭제될 수 없습니다.

사법 집행관들 근무 시간 중이 외부의 시간은 오랫동안 또는 짧게 있습니다. 사법 집행관들이 8 시간 이상 근무에 있도록 정상적입니다. 고성능 리튬 배터리는 강한 배터리 수명을 가지고 있는 법률 집행 기록을 위해 사용되고, 법률 집행 동안 충분한 전력을 보증합니다. 그러나, 휴대전화는 일반적으로 그러한 오랜 시간 동안 지속될 수 없습니다. 휴대폰이 일하기 위해 신체 카메라를 대체할 수 없다는 것이 보일 수 있습니다.

직접적으로 당신의 조사를 우리에게 보내세요

사생활 보호 정책 중국 상등품 경찰 몸 사진기 공급자. 저작권 (c) 2017-2024 policebody-cameras.com . 무단 복제 금지.